더유핏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FAQ를 참조하신 후에 상담원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문의] 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 또는 불량제품)이 왔어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1-08-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03

우선 잘못된 상품으로 불편을 드리게 된점 사과 드립니다.

고객센터 1661-7469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더유핏' 상담톡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정상 교환이 가능하나 반품으로 구매의사를 포기할시 고객님의 포기의사가 반영되어 최초 업체에 부과된 배송료의 회수 후 환불 또는 결제취소처리를 해드립니다. 마찬가지로 주문하신 원상품으로의 교환이 아닌 타상품으로의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도 고객님의 교환의사가 일부 반영되어 반송배송료는 당사부담이지만 재발송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 되는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잘못된 상품과 정상 상품을 합쳐서 교환 또는 반품 처리시에도 재발송 배송료가 고객님의 부담이 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배송(불량)-


A. 원주문상품 교환 -> 무료 (당사의 왕복배송료 부담)

B. 반품&옵션,상품변경 -> 2,500원

C. 문제상품 +일반 교환&반품 -> 2,500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1661-7469

평일 오전 9:30 ~ 오후 6:30

점심시간 : 12:30 ~ 13:3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service@theyufit.co.kr

계좌안내

신한 140_010_266111

예금주 : 주식회사 더유핏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