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핏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FAQ를 참조하신 후에 상담원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전 변경/취소 문의] 아직 배송되지 않았다면(제품/옵션/주소지)를 바꿔주세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1-08-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525

주문하신 제품이 [결제 완료] 일경우, 주문내역에서 주소지 변경처리가 가능하며, 수정된 주소지로 제품이 발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배송 준비중]일 경우 제품이 발송 준비단계이므로, 고객센터 1661-7469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더유핏' 상담톡을 통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배송지 변경은 오후 1시 30분 이전에만 처리가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그 이후 시각에는 주소지 변경이 어려우며 교환으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접수에는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1661-7469

평일 오전 9:30 ~ 오후 6:30

점심시간 : 12:30 ~ 13:3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service@theyufit.co.kr

계좌안내

신한 140_010_266111

예금주 : 주식회사 더유핏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