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더유핏, 보습케어 솔루션 최대 80% 할인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6일 오픈하는 더유핏 코어뷰티 행사를 맞이해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필스파 보습케어 솔루션을 제시했다. 이번 행사는 더유핏 온라인몰에서 단 하루동안 진행되며, 보습케어 솔루션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보습케어 솔루션은 건성, 지성, 복합성인 피부타입으로 구분해 제안한다. 건성타입은 필스파 실키 올리브오일 워시를 추천한다. 올리브를 포함한 12가지 식물성 오일로 배합하여 유해성분이 없는 무자극 제품으로 아이도 함께 사용 가능한 순한 바디워시다.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필스파 실키 올리브오일 워시는 미네랄 온천수, 국제 탄력 특허 성분인 리스라스틴V, 보습과 진정기능의 복합 여과물 등 3가지 특허 원료를 그대로 적용했다. 


지성타입은 더유핏 필스파 실키 오일 카모마일 워시를 제안한다. 풍부한 실크버블과 함께, 카모마일 꽃 오일, 호호바씨오일, 라벤더오일의 주 성분이 피부를 더 매끄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피부결, 피부 투명도, 등 부위 유분, 데콜테부위 유분 개선 등 10개 항목의 인체 적용시험을 통과했다.


위 제품과 함께 구성된 여신브러시는 타원형과 원형타입의 2종이다. 원목으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우며, 천연모 브러시는 부드러우면서도 사용감이 시원하다. 브러시와 손잡이는 탈부착이 가능해 손잡이를 이용해 손이 닿기 힘든 부위까지 손쉽게 바디케어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기초부터 다져진 탄탄한 코어뷰티에서 시작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관리하는 ‘코어뷰티 마스터 더유핏’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이다.


NO.1 홈스테틱 더유핏은 리프팅, 브이라인, 화이트닝, 클렌징 등 기능성에 초점을 둔 손쉬운 홈케어 제품구성으로 할인된 가격을 선보인다. 또한 평생 회원가입시, 즉시 이용가능한 만원 쿠폰 지급,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 혜택까지 동시 진행한다.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538726622683096&mediaCodeNo=257&OutLnkChk=Y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