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핏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FAQ를 참조하신 후에 상담원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4
배송/반품/교환
[배송 전 변경/취소 문의] 아직 배송되지 않았다면, 취소하고싶어요.
    A :

    주문하신 제품 출고전 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661-7469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더유핏'의 상담톡을 통해서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오후 1시 30분 이전에만 당일 발송처리 취소가 가능하며, 그 이후 시각에는 제품이 이미 발송준비가 완료된 상태이므로, 발송 취소처리가 어려우며 반품으로 접수만 가능합니다. 반품으로 접수시 반품배송비가 요청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13
배송/반품/교환
[배송 전 변경/취소 문의] 아직 배송되지 않았다면(제품/옵션/주소지)를 바꿔주세요.
    A :

    주문하신 제품이 [결제 완료] 일경우, 주문내역에서 주소지 변경처리가 가능하며, 수정된 주소지로 제품이 발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배송 준비중]일 경우 제품이 발송 준비단계이므로, 고객센터 1661-7469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더유핏' 상담톡을 통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배송지 변경은 오후 1시 30분 이전에만 처리가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그 이후 시각에는 주소지 변경이 어려우며 교환으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접수에는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12
배송/반품/교환
[교환/반품문의] 교환(반품)을 받았는데 처리가 지연된다는 문자가 왔어요.
    A :
    반송상품을 당사 입고관리팀에서 확인한 후 처 리에 필요한 요청 내역 또는 배송료 동봉여부, 차액 동봉여부 및
    요청처리 불가시 SMS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안내시 요청해드린 사항에 관하여 확인후 결과 통보해주시길 바랍니다.

    현금 환불의 경우 현금 결제건에 한해서만 이루어지며 카드결제건은 실수령 상품만큼 재결제를 해주셔야 원주문서를 취소받을수 있습니다. 재결제가 필요한 주문건의 경우 반송상품 확인시 SMS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11
배송/반품/교환
[교환/반품문의] 교환(반품)을 보냈는데 처리가 안되고 있어요.
    A :
    반송을 보내주신 제품들은 지정택배사를 경유하 여 당사로 입고됩니다.
    물품 반송후 운송장 번호를 보관해두시길 바라며 통상적으로 택배사 도착 후 1~2일 후 당사 입고 관리팀에서 확인업무를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일시적으로 교환&반품 입고량이 많은 경우 다소간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교환&반품의 의로 이전에 넉넉하게 시간을 감안하신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10
배송/반품/교환
[교환/반품문의] 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 또는 불량제품)이 왔어요.
    A :

    우선 잘못된 상품으로 불편을 드리게 된점 사과 드립니다.

    고객센터 1661-7469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더유핏' 상담톡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정상 교환이 가능하나 반품으로 구매의사를 포기할시 고객님의 포기의사가 반영되어 최초 업체에 부과된 배송료의 회수 후 환불 또는 결제취소처리를 해드립니다. 마찬가지로 주문하신 원상품으로의 교환이 아닌 타상품으로의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도 고객님의 교환의사가 일부 반영되어 반송배송료는 당사부담이지만 재발송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 되는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잘못된 상품과 정상 상품을 합쳐서 교환 또는 반품 처리시에도 재발송 배송료가 고객님의 부담이 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배송(불량)-


    A. 원주문상품 교환 -> 무료 (당사의 왕복배송료 부담)

    B. 반품&옵션,상품변경 -> 2,500원

    C. 문제상품 +일반 교환&반품 -> 2,500원


9
배송/반품/교환
[교환/반품문의] 제 생각과 달라요. 반품하고 싶 어요.
    A :

    주문내역에서 제품의 반품접수를 통해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신청시 반품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 제품이 본사로 입고 된 후 반품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진행 될 예정입니다. 

    반품접수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신청이 가능하며, 반품완료까지 접수일로부터 약 7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8
배송/반품/교환
[교환/반품문의]타 상품으로 교환을 하고 싶어요.
    A :

    주문내역에서 제품의 [교환접수]를 통해 교환신청이 가능합니다.

    교환을 원하는 제품이 기존 구매제품과 가격이 상이할 경우, 추가결제 및 적립금으로 지급처리로 진행됩니다.

    교환접수시 왕복 교환배송비가 부과될 수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7
배송/반품/교환
[배송문의] 묶음배송을 받고싶어요~
    A :

    동일자 동시간에 결제 확인된 주문건은자동으로 묶음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발송되지 않은 다른일자의 주문건(교환건포함)과 신규 주문건의 묶음일 경우 새로운 주문서 작성후
    상담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처리받으실수 있습니다.

    추가주문시 발생하는 배송비에 관하여 카드결제건으면 적립환원되시며
    계좌 입금건이면 배송비를 뺀 나머지 금액만 결제하신후
    반드시 상담센터로 알려 수동입금 받으셔야 하니 이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6
배송/반품/교환
[배송문의] 주문하신 상품의 품절안내를 받았어요.
    A :

    품절건의 경우 주문후 입고 제품의 특성상 품절 확인이 미처 늦게 이루어지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부분 품절인 경우, 고객님께 문자 안내 후 부분 취소처리 되며,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1661-7469 혹은, 카카오톡 '더유핏' 상담톡을 통해 추가결제 안내를 받아 진행 가능합니다.


5
배송/반품/교환
[배송문의]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운송장 정보 조회가 되지 않아요 .
    A :
    일시적으로 배송량이 급등하게 되는 경우 심야 시간까지 배송업무가 이루어집니다.
    이런 경우 택배사의 시간적 제약상 당일 준비되되 발송되지 않는 물품들이 생길수 있는데요,
    통상 다음날 일괄 배송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4
배송/반품/교환
[배송문의]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물건을 못받았어요.
    A :
    배송이 완료된 상품은 주문상품이 유핏을 떠난후 지정 택배사(대한통운)에 이동경유중인 상품으로
    정확한 위치 확인을 하고자 하실시 출고당시의 운송장 번호의 파악, 대한통운택배 상담센터 1588-1255 로 문의접수를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만일 대한통운택배측과 연락이 어렵거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당사 상담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운송장 정보를 조회하면 해당 지점의 연락처와 운송 기사님의 연락처 열람이 가능하니
    협의사항또는 위치확인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3
배송/반품/교환
[배송문의] 부분배송 안내 문자가 왔어요. 어떤게 오는거죠?
    A :

    주문하신 상품들의 제휴업체가 모두 달라 2개 이 상의 주문상품중 입고시일이 다소간 벌어지게 되면
    준비된 상품이 우선발송되는 시스템입니다. 이때 발생되는 배송료는 유핏이 부담하여 보내드리며
    우선발송 상품의 항목은 주문내역 조회시 주문상품별 운송장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만일 조회가 명확히 되지 않으실경우 상담센터나 관련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배송/반품/교환
[배송문의] 당일배송 상품을 시켰는데 안오네요.
    A :
    당일배송이 시행되는 제품은 자체 브랜드제품이나 , 일부품목은 당일배송의 메리트와 고객님들의 사랑에 힘입어
    구비되어있는 수량이 일시소진된후 재생산에 들어가 부득이 당일배송이 시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경우 사이트 내에서 알림 또는 카테고리 수정이 이루어지나 한번에 많은 일을
    정해진 시간내에 처리해야 하는 업무 특성상 다소간의 대처가 늦어질수 있으니 고객님들의 따뜻한 이해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당일배송제품과 일반배송 상품이 합주문 접수되면 당일배송이 유효하지 않게 되어 일반배송을 기준으로 처리되니 이점 착안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1
배송/반품/교환
[배송문의] 배송 언제 오나요?
    A :

    오늘 들어온 주문은 당일 1시를 기준으로 발송준비가 시작됩니다.

    판매되고 있는 상품은 크게 자체 브랜드제품과 타 브랜드 제휴제품으로 나눌수 있는데요

    타 브랜드 제휴제품의 경우 재고 미확보 시 2~3일 소요될수 있으니

    이점 감안해주시길 바랍니다.


    주문폭주제품과 해외 제휴제품의 경우 생산 및 세관 통관의 시간이 소요되어

    다소간의 지연이 발생할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1661-7469

평일 오전 9:30 ~ 오후 6:30

점심시간 : 12:30 ~ 13:3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service@theyufit.co.kr

계좌안내

신한 140_010_266111

예금주 : 주식회사 더유핏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