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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FAQ를 참조하신 후에 상담원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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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입금문의] 입금을 했는데 제 주문서가 사라졌어요.
    A :
    입금을 하기전 주문서의 취소접수 또는 정상접 수 처리가 되지 않으면 일정 시간이 지난 후 주문서가 삭제처리 되실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입금만 확인이 되어 상품준비가 이루어지지 않는데요, 우선 상담센터및 게시판으로 문의하시어 상황을 알리신후
    주문서를 다시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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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입금문의] 어머니가 입금을 해주셨는데 확인되지 않아요.
    A :
    입금예정자와 실제 입금자가 다른 경우 반드시 상담센터 혹은 게시판으로 문의를 주셔야 확인 가능하십니다.
    문의시 입금일/입금자/입금액/입금은행 의 사항을 반드시 통보해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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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입금문의]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

    주문서의 입금확인은 기본 전산처리가 이뤄집니다.
    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 그리고 주문서의 입금액이 일치해야만 전산처리가 이루어지니 이점 숙지해주시 길 바랍니다.

    CD기를 통한 입금시 입금액의 잔액입금이 어려워 금액을 초과하여 넣거나 입금자 성함을 기재하기 어려운 경 우 주문서에 기재하신 연락처로 입금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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